상품불량
상품 수령 후 하자가 있을경우, 24시간 이내 사진과 함께 카카오톡상담 및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상품 수령 후 자체 검수를 거쳐 불량여부를 판단합니다. 자체 불량일 경우 배송비는 자사가 부담합니다.
불량이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, 단순 교환/반품 처리되며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시게 됩니다.
직접 구입하신 상품만 정상적인 CS진행이 가능합니다. (중고, 양도상품은 CS처리 불가능)
아래 불량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항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상품의 불량이 아닌 경우
1. 실밥, 초크자국, 단추자국, 구김의 경우
- 상세하게 검수를 진행하지만 제거되지 못한 실밥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단순 실밥일 경우 쪽가위 등으로 간단하게 제거해주시면 됩니다.
- 단추 위치, 봉제라인을 표시하기 위한 초크자국이 미처 제거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. 스팀 또는 물로 간단하게 제거됩니다.
- 상품이 접힌 채 발송이 되는 과정에서 상품의 소재에 따라 다르게 구김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2. 청바지(청계열)의 이염, 물빠짐이 발생되는 경우
- 모든 데님의류 특히 생지, 어두운 워싱일수록 이염이 불가피합니다. 밝은 계통의 상품(가방,신발,옷)을 함께 매치하실 경우 주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3. 같은 상품의 사이즈와 컬러가 다른 경우
- 같은 원단으로 같은 공정으로 재단을 하여도 사람이 하는 일이기때문에 약간의 오차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- 또한 같은 원단이라 하여도 컬러의 염색되는 원료, 가공에 따라 수축현상이 다르기때문에 사이즈가 완벽하게 동일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
4. 데님 의류 주머니에 이물질(작은돌멩이,모래)가 있는 경우
- 스톤 워싱 작업 과정에서 돌멩이 또는 모래가 완벽히 제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데님 가공 특성인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5. 니트의 경우, 재단식의 공정방법이 아닌, 짜임방식의 공정으로 제작이 되기 때문에 양면의 길이가 완벽하게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. (오차 1 ~ 3 센치)
길이 또는 단의 사소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하시어서 이용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